보도자료

제목[2018.04.23] 어린이날에는 경주엑스포 공원으로 가자!
작성자관리자 @ 2018.04.23 15:33:46
1.[2018.04.23] 어린이날에는 경주엑스포 공원으로 가자!2.[2018.04.23] 어린이날에는 경주엑스포 공원으로 가자!3.[2018.04.23] 어린이날에는 경주엑스포 공원으로 가자!4.[2018.04.23] 어린이날에는 경주엑스포 공원으로 가자!

 

어린이날에는 경주엑스포공원으로 가자

 

55~6어린이날 특별 이벤트엑스포공원 선덕광장서

 

체험마당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드론 · VR 등 체험거리 무료

 

공연마당K-POP, 밸리댄스, 한국무용 등 어린이 · 청소년 댄스

 

넌버벌 공연 플라잉’ ·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입장료 파격할인

 

 

엄마 아빠, 어린이날 경주엑스포공원 가요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문화엑스포는 5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경주엑스포공원 내 선덕광장에서 ‘2018 어린이날 특별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체험마당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만들기와 신기한 과학·공예체험이 함께 한다. 신기한 과학·공예체험에서는 LED등 만들기, 액체괴물과 비누방울 만들기, 드론과 VR체험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각종 체험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마당에서는 청소년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지역 청소년 동아리 등이 참여하는 K-POP, 밸리댄스, 방송댄스, 한국무용 공연을 통해 어린이·청소년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기간에는 경주엑스포 대표공연 플라잉과 어린이들의 성지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의 입장료도 특별할인한다.

 

플라잉은 신라시대 화랑과 도깨비가 시간의 문을 통해 21세기 경주의 한 고등학교로 넘어오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판타지를 유쾌하게 담은 넌버벌 공연으로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인기 만점 공연이다.

 

특히 올해 플라잉은 신라에서 현대로 넘어오는 인터랙티브 영상과 액션을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리듬체조와 기계체조 국가대표 출신 등 각 분야의 국가대표 급 배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장료 60%를 할인해 12,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경주엑스포공원 내 경주타워 왼편에 위치한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역시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다.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은 정크아트를 이용해 변신자동차 또봇을 표현한 전 세계 유일의 박물관으로 박물관 안에 전시된 대형로봇만 27대에 이른다. 전시장 앞에 세워진 대형 로봇에는 폐자동차 10대의 부품이 들어가 그 크기만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은 다양한 체험존도 운영하고 있다. 참가자들의 모션을 인식해 로봇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션인식 체험존, 드라이빙 체험존, 또봇 캐릭터인 태권K 옷 입기, 드라이빙 배지 만들기, 또봇 장난감 조립하기 등 체험거리가 다양하다.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기간 동안 또봇 정크아트 뮤지엄8,000(정가 15,000)에 관람할 수 있다.

 

이두환 ()문화엑스포 사무처장은 경주엑스포공원은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거리·볼거리를 두루 갖춘 가족 친화형 테마파크라며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기간 동안 경주엑스포공원에서 가족들과 추억을 쌓으며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주여행 #경주볼거리 #경주엑스포 #경주엑스포공원 #경주어린이날 #경주어린이날이벤트 #공연플라잉 #플라잉 #5월경주 #또봇정크아트뮤지엄 #경주타워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K-POP #액체괴물 # 비누방울 #드론 #VR #가족여행 #경주데이트 #경주사진찍기좋은곳 #경주가볼만한곳 #경주여행

Gyeongju World Culture Expo알림마당

보도자료페이지의 QR Code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보도자료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