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2018.06.28] 플라잉’동해 날아 울릉도 공연
작성자관리자 @ 2018.07.10 10:42:23
1.[2018.06.28] 플라잉’동해 날아 울릉도 공연2.[2018.06.28] 플라잉’동해 날아 울릉도 공연

플라잉동해 날아 울릉도 공연

 

내달 18일~22일 울릉군 한마음회관… 울릉군민 무료

 

‘찾아가는 나눔공연’…지역민 문화예술 향유기회 제공

 

울릉도 관광시장 활성화 & 공연콘텐츠화 방안도 모색

 

 

한국대표 넌버벌공연 플라잉’ 7월 울릉도서 훨훨’”

 

국내 최고의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잉(Flying)’이 동해를 날아 울릉도로 간다.

 

()문화엑스포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상설공연인 플라잉지역나눔공연을 내달 18일부터 22일까지 울릉군 한마음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공연은 울릉군민들에게 경북 대표 공연콘텐츠인 플라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불어 연간 40만 명에 이르는 울릉도 관광시장에 플라잉을 홍보하고 관광 콘텐츠화 할 방안도 모색할 계획이다.

 

718일부터 5일간 매일 저녁 730분부터 열리는 플라잉공연의 관람요금은 울릉군민은 무료이며, 일반 관광객은 3만원이다.

 

이두환 ()문화엑스포 사무처장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최고 공연으로 인정받고 있는 플라잉2013년부터 매년 수십 차례의 초청 기부공연과 찾아가는 나눔공연을 실천해왔다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훌륭한 공연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공연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라잉은 신라시대 화랑과 도깨비가 시간의 문을 통해 21세기 경주의 한 고등학교로 넘어오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판타지를 유쾌하게 담은 넌버벌 형식의 공연이다. 특히 리듬체조와 기계체조 국가대표 출신과 태권도, 비보이 등 여러 분야의 국대급 배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관람객들의 오감을 깨운다.

 

2011경주세계문화엑스포 주제공연으로 시작한 플라잉()문화엑스포가 한국 넌버벌 창작의 대표주자 최철기 감독(난타, 점프 연출)과 경상북도, 경주시와 함께 만들었다. ‘경주라는 지역의 역사성을 잘 살린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세대와 국경을 넘어 사랑받고 있다. 경주 상설공연을 포함해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투어와 베트남, 터키,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투어로 가는 곳 마다 찬사를 받고 있는 명품공연이다.

 

플라잉지역나눔공연은 경북 도..군 주최행사에 찾아가서 공연을 개최하여 경북도민, 행사관람객, 문화소외계층에게 우수한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4월에는 상주에서 열린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특별공연을 했다. 오는 7월 울릉도 공연을 포함해 올해 모두 5회 정도 진행할 계획이다.

 

 

 

 

#울릉도 #울릉도공연 #경주공연 #경주볼거리 #경주엑스포 #경주엑스포공원 #플라잉 #플라잉공연 #경주타워 #가족여행 #경주사진찍기좋은곳 #경주가볼만한곳 #경주여행

Gyeongju World Culture Expo알림마당

보도자료페이지의 QR Code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보도자료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