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화의 세계화, 21세기 세계문화의 중심 경주엑스포대공원이 함께 합니다.

새소식

공유
인쇄
제목실크로드 속으로 떠나는 또 다른 길, 트릭로드
작성자관리자 @ 2015.09.25 13:01:16
1.실크로드 속으로 떠나는 또 다른 길, 트릭로드2.실크로드 속으로 떠나는 또 다른 길, 트릭로드3.실크로드 속으로 떠나는 또 다른 길, 트릭로드

실크로드 속으로 떠나는 또 다른 길, 트릭로드

‘실크로드 경주’ 10개 트릭아트 찾아라… 재미있는 추억 + 이벤트 참여

용암이 흐르는 길, 페트라 사막의 협곡 포토존으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실크로드 경주 2015’가 열리는 경주엑스포 공원 안 곳곳에서는 동서양을 이어주는 또 다른 길 ‘트릭로드’를 만날 수 있다.

 

사마르칸트, 이스탄불, 중앙아시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트릭로드는 사실 실크로드를 상징하는 문화, 도시를 그린 트릭아트다.

 

‘트릭아트’는 평면에 그려진 작품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눈속임 미술 기법을 활용한 그림으로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실제처럼 보이는 재미있는 특징이 있

다.

 

‘실크로드 경주 2015’ 관계자는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와 재미있는 포토존을 제공하고 트릭아트를 활용해 실크로드를 상징하는 도시,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길을 구현하고자 했다”며 트릭로드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벽을 뚫고 나오는 코끼리, 마법의 양탄자, 이스탄불의 전경 등 10여가지의 트릭아트가 공원 곳곳에 숨어 있어 트릭아트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특히 첨성대 영상관 앞 ‘페트라 협곡’과 쥬라기 로드 앞 ‘용암이 흐르는 길’은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원을 찾은 한 관람객은 생각보다 사진이 입체감 있게 잘 나와서 재미있고, 사진을 통해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10여가지의 트릭아트를 모두 찾아 재미난 사진을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경주 2015’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